-구글애널리스트- [중드리뷰] 전문중적진천천(传闻中的陈芊芊)
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별별 엔터이야기/별의별 영화, 드라마 리뷰

[중드리뷰] 전문중적진천천(传闻中的陈芊芊)

320x100

제목: 전문중적진천천(传闻中的陈芊芊)

방송: 텐센트TV (씨즌에서 시청 가능)

몇 부작: 총 24부작

방영일: 2020.05.18. ~ 2020.06.01

장르 : 타임슬립

배우 : 정우혜(한숴), 조로사(첸치엔치엔)

 

여러 드라마를 보면서 남주보다 여주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진건 오랜만이네요. 

특히 중드에서는 이렇게 독립적이고 활발하고 매력적인 여주 찾기 힘든데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드라마를 보고 조로사배우 팬이 되었어요. 너무 너무 귀엽습니다.

 

무명작가가 본인의 글 속으로 타입슬립이 되어 일어납니다. 

남주는 남존여비로 가득한 나라에서 태어나고, 타임슬립된 여주는 여존남비로 가득한 곳 3째 망나니 공주가 되요.

여차저차 어쩌다 남주가 여주의 나라에 가게되고 거기서 원래대로 라면 2공주와 이뤄줘야 하지만 잘 못엮여서 3번째 공주 와 혼인을 하게 됩니다. 

뭐 그러면서 사랑이 이루어지고 엮경을 이겨나가게 되는 그런 이야기 입니다. 

 

이 분은 어렸을 적 첸치엔치엔에게 괴롭힘을 당하게 되고, 나중에는 둘째공주에게 붙어 첸치엔치엔에 맞서게 되죠. 

뭐 이래저래 여기저기 붙는 좀 얍삽한 인간으로 보여집니다. 

무수라는 기생집 남자입니다. 주 무대배경이 여존남비인 치엔치엔의 나라이므로 그 나라의 기생집에 몸을 의탁해 사는 무용수.. 그냥 기생이죠. 조용조용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그런데 본인이 기생이라는 것에 본인의 사랑에 당당하지 못한 좀 안타까운 사람이기도 합니다. 

2공주입니다. 나라를 위해 고된일도 하고 인정받고 싶어 여러 일을 하지만 결국 돌아오는 건 아무것도 없는..

나중에는 흑화를 해버리는 안타까운 여인이죠. 그래도 좀 바꿔 말하면 본인이 그렇게 되도록 만든 것들도 많아서 밉기도 합니다.

망나니 시절 3공주와 약혼을 하지만 탐탁치 않아 합니다. 하지만 바뀐 3공주를 보고 마음을 주는데요. 나중에 후회를 많이 하죠. 여존남비의 나라에서 장군의 자리까지 올라가는 난인물입니다. 뭐 선대의 영향을 받기도 합니다. 

한슈~ 뭐 그다지 매력 어필은 안 되었습니다만, 후반에 좀 되더군요. 초반에는 뭔가 제 눈에만 찌질한가요??!!

 

아 여주 첸치엔치엔입니다. 초반에는 본인도 좀 가벼운 마음으로 상황을 즐기기도 하고, 죽음을 면하려 고군분투하지만 그 과정에서 한슈랑 사랑에 빠지기도 하고 또 소설속이지만 진지하게 임하게 되죠. 

 

여기에서 가장 걸크러쉬는 공주님들의 마마님인데요. 아.. 카리스마 작렬입니다.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1공주가 있는데, 다리를 못쓰죠. 그러니까 애초에 어떤것을 시도하기도 전에 포기해버리는 멘탈이 유리멘탈인 1공주님이 나옵니다. 그 공주와 무수가 이어져요. 무수가 자상히 다정다감히 잘 챙깁니다. 

 

가볍게 보기에는 재미있는것 같아요. 병맛좋아하시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아니.... 치엔치엔의 몸종인데.... 귀엽습니다. 이 분덕분에 중도하차 하지 않고 보게 되었어요. 매력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웹드라마 속성상 가볍게 시간 때우기용으로 추천을 드려요.

 

조로사웨이보

weibo.com/u/5653796775

정우혜웨이보

weibo.com/u/2712305611

전문중적진천천웨이보

weibo.com/p/10080819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