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스트- [중국드라마추천]전세계최호적니(全世界最好的你)
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별별 엔터이야기/별의별 영화, 드라마 리뷰

[중국드라마추천]전세계최호적니(全世界最好的你)

320x100

제목: 전세계최호적니(全世界最好的你)

방영일: 2020.04.10~ (총24편)

출연진: 송이인, 장요, 굴정정, 마흔묵

편성: youku

소재: 소꿉친구, 친구에서 연인, 스포츠, 짝사랑남, 존잘남

 

이 드라마를 보고서 소꿉친구가 생각이 나네요... (없지만서도..)

이혼가정에서 자란 여주인공과 자만심가득한 양궁 에이스 남주의 이야기 입니다. 

이혼가정에서 자랐지만 받아들이지 않았던 여주의 성장 스토리도 담고있는데요. 뭐 알거 다 알나이인데도 자라지 못한 아이처럼 부모님 말을 찰떡같이 믿고 있는 여주의 설정이 좀 과하다 심기는 합니다. 

 

그런 여주에게 어릴때부터 옆에서 위로가 뒤어주었던 남주가 있지만, 어떤 일련의 사건으로 둘사이는 틀어졌다가 대학에서 다시 만나지요. 아마 남주가 여주따라 같은 대학에 간것으로 보여집니다.ㅎ

 

소이인배우님이 나이가 많음에도 워낙 동안이시라 큰 괴리감 없이 두 사람의 케미를 볼수있습니다. 

장요배우님은 인불표현왕소녀로 데뷔를 했던 것으로 압니다. 감독이 장요배우님을 보고 첫눈에 딱!! 캐스팅을 하셔서 데뷔를 하셨다고 해요. 

 

드라마를 보다 보면 사실 과한 설정이 있기도 합니다. (양궁 스럼프에 빠진 남주가 정말 산에 들어가버리는..... )

여기서는 후작업이 안 되었던건지 아니면 장요배우님이 직접하신 건지 모르겠지만 대사가 안 으로 먹어서 알아듣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그치만 목소리가 좋아서.. 그리고 우리는 자막을 볼꺼니까..ㅎㅎㅎ

 

여주가 남주를 너무 막대한다는 그런 이야기도 있는데요. 저는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어릴때부터 함께 자라기도 했고, 항상 지다가 점점 져주는 모습이 보여서 여주는 언제나 남주가 자기 밑이라고 믿으테니까요.

20살에 부모님 이혼했다는 걸 알게된 설정만 봐도 가능한 이야기 입니다. 

아마 조금 늦게 자라는 여주이기 그걸 옆에서 지켜주는 남주가 아닐까 합니다. 

 

 

 

양궁팀 친구들.. 처음에는 무시하다가 나중에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되는 어쩌면 당연한 스토리가 있습니다. 

 

아.. 이때는 부모님의 이혼을 받아들이지 못하다가 힘들게 받아들이는 린시츠입니다. 연락도 받지 않고 숨어버린 린시츠가 걱정이되어서 합숙도 패스하고 린시츠를 찾아다니는 쉬팡... 

다른 사람 전화는 안 받아도 쉬팡의 전화는 또 받는 린시츠....ㅠ.ㅜ 이때 저도 울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남주가 또 멋있어요.

"감당할 자신 있어!!"

"꼼짝말고 거기있어!!"

이러면서 박력있게 뛰어갑니다. 오~ 막 두근 그렸어요. 한 2~3번 돌려본거 같네요.ㅎㅎㅎㅎ

이건 마지막 장면인데, 쉬팡이 린시츠에게 선무를 줍니다. 하지만 열지 못하게 비밀번호가 걸려있고, 자기가 가르쳐줄때까지 기다리라는..(강아지 훈련??!!) 그러다가 한 참뒤에 가르쳐 주는데요. 

그 안에 커플링이 똭!!!!! 프로포즈 장면입니다.ㅎ 

뭔가 엄청 말도 많은데요. 중국드라마가 그러니까.. 참고 견디시면 아주 이쁜 화면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중국드라마 볼때 왜 주위사람들을 다 커플로 만들어야 하는지.... 굳이 안 엮어도 될텐데 말입니다. 

좀 비중있는 친구들끼리는 무조건 커플이 성사되는.... 뭐 그런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ㅎㅎㅎㅎ

 

요즘 장요님 드라마 일촌상사(나의소녀)도 보고있는데요.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ㅎ

아래 웨이보 주소 올려놓고 갑니다. 

좀 드라마 사진이나 정보, 배우들에 대한 정보를 보고 싶으시면 들어가셔서 보세요~^^

 

全世界最好的你 공식웨이보

weibo.com/u/7127912033

 

송이인배우 웨이보

www.weibo.com/ireine

 

장요배우 웨이보

weibo.com/275934859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