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스트- [한국드라마추천] 슬기로운감빵생활
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별별 엔터이야기/별의별 영화, 드라마 리뷰

[한국드라마추천] 슬기로운감빵생활

320x100

슬기로운감빵생활

방영일: 2017.11.22. ~ 2018.01.18.(tvN)( 16부작)

출연진: 박해수,정경호,정수정,임화영,김경남,성동일,정웅인,정해인,박호산,최무성,강승훈,이규형,정민성외

 

오늘은 주말내내 다시 보기했던 슬기로운감빵생활입니다.

저의 인생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다시 봐도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였어요.ㅎㅎㅎ

 

감옥 생활을 보여주는데, 너무 어둡지 않아서 좋고 또 너무 유쾌하지 않아서 좋아서 좋았습니다.

뭐 굳이 따지자면 유쾌한 쪽이 더 많아요. 

분명한건 감옥이라는 곳이 저렇게 선하게 보이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 아니니까요.

근데 드라마는 너무 각각의 캐릭터가 너무 조화롭고 재미가 있습니다.

 

전반 보다는 중후반으로 넘어갈 수록 이야기가 더 재미있어지는 것 같아요.

다시 봐도 재미있는거 보니 정말 잘 만들어진 드라마인것 같습니다.

 

보신분들이 더 많을 것 같기는 합니다.ㅎㅎㅎ

 

우리 박해수배우님과 정경호배우님의 케미가 너무 좋아요. 우리 악마유대위하고 한양이의 케미도 너무 재미있습니다. 마자막에 빠박이도 개과천선을 하지요.

정해인배우의 까까머리도 귀엽고 밤톨같아서 너무 앳되어보입니다. 애기가 군인역활을 하는 것 같은...

근데 은근 꽉 막힌 역활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

 

감독님이 감옥이 넘 좋게 비춰질까 걱정을 했었다고 언뜻 인터뷰를 본것 같은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해롱이를...그러..그렇게...ㅠ,ㅜ 다시 넣어버려셨던건지....ㅠ.ㅜ 

하지만 미화가 너무 좋게 안 되어야 하는 곳도 감빵이기는 하지요. 

팽부장이랑 송담당이 지방교육을 가게 되어서 잠깐 자리를 비우게 되었는데, 그때 잠깐 맞았던 교도관님들 이야기가 현실같았습니다.

 

어쩌면 정말 저렇치 않을까 하는 생각을 좀 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해롱이 역을 맞았던 김규형배우입니다.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진짜인것 같은..ㅎㅎㅎ

 

아 그리고 이 드라마를 보면서 왠지 다른 드라마에서 본 분들이 나오면 정말 반갑더라구요. 

여기에 나오셨던 분이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 봄밤에서도 나오셨더라구요. 당연 봄밤의 주인공 유지호약사님도 나오시고~그 유대위 형 변호사친구분이요. ㅎㅎ 봄밤에서는 나쁜남자로 나오시는뎁. ㅎ 아 그리고 봄밤에서 정인이 현남친에서 전남친으로 되시는 권기석역을 맡은 김준한배우님도 나오시더라구요. 저 봄밤되게 재미있게 봤었는데,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보면서 엇! 여기서도 나왔구나 했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내 아이뒤는 강남미인에서 차은우님 여동생으로 나오셨던 분도 나오시던데.. 김지민님도 강남미인에서 귀여운 여동생으로 나오셔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예전 드라마를 보면 엇.. 이 배우 여기서도 나왔어?! 하는 경우가 왕왕있는데요. 그런것들로 나름 예전 드라마를 보는 재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눈에 뛰는 배우님들의 단역시절이라던지, 아니면 요즘 한창 인기있는 배우들의 색다른 모습들을 볼 수 있는 기회라고나 할까요..ㅎㅎ

 

배우들의 케미가 다들 너무 좋습니다. 혹시 안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보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연기들도 너무 너무 잘하셔서 더 재미있게 봤던 것 같아요.

하지만 드라마는 드라마고 현실은 현실이라는 것은 다 인지를 하고 계신거지요?

진짜 감옥이 저렇게 팽부장님처럼 송담당처럼 다들 의리있고 좋으신분들만 있으신거는 아니잖아요. ㅎ 

가끔 드라마에서 현실적인 모습들을 살짝 보여줄때가 있는데요. 그때는 조금 무섭기도 하더라구요. 저는~ㅎ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한창 재미있다고 들었습니다. 

역시~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연출하신 신원호감독님이라고 들었는데요.^^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완전 재미있있을것같아요. 배우분들도 감빵생활 만큼 빵빵한것 같더라구요.ㅎㅎ

 

요즘 드라마에 너무 빠져서 공부도 안하고 그러고 있습니다.ㅠ.ㅜ 큰일입니다.....ㅠ.ㅜ

드라마가.. 너무 너무 재미있습니다...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