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스트- [중국드라마추천]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完美先生和差不多小姐)
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별별 엔터이야기/별의별 영화, 드라마 리뷰

[중국드라마추천]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完美先生和差不多小姐)

320x100

제목: 完美先生和差不多小姐(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_ Perfect and Casual

방영일: 2020.09.28~ (총24편)

출연진: 위철명(魏哲鸣). 서약함(徐若晗), 대운범,조낙연,마가,생항수,마재명

편성: 망고TV (웹드라마), (웨이브, 티빙 시청가능)

소재: 계약결혼, 선결혼후연애, 로맨스, 완벽남, 덜렁이는 여주

 

 

오랜만에 최신 중드를 들고 왔답니다. 

강박이 있는 교수와 제자와 한 집에 살게되면서 겪는 로맨스인데요. 

아~ 그냥 달달 러브러브한 다라마입니다. 

 

남주 위철명배우는 장스넨역으로 강박이 있는 교수 역활인데요. 어디서 봤나 했더니 누나의 첫사랑에서 나오셨더라구요. 그때부터 눈에 뛰시더니 역시 주인공을 하시는 군효.ㅎ

살을 엄청 빼셔서 긴가민가 했는데 말입니다. 

금사빠인 저는 요즘 또 위철명배우님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ㅎ

 

여주인 서약함 배우는 올해 23살로 엄청 귀엽게 나오십니다. 두분의 케미가 확실히 너무 좋아요. 

아직 필모가 그다지 없는 것으로 봐서 신인 이신것 같기도 합니다. 

목소리가 걸린다고 하시는 분을 보기는 했는데, 듣다 보니 또 어울려서 저는 괜찮았습니다. 

 

드라마는 확실히 러브러브하고 생각보다 빠른 전개에 당혹 스럽기는 하지만 그냥 무난한 러브스토리를 보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아직 한글자막이 없었어 저도 이래저래 섞어서 보기는 했는데요. 그래도 달달한 러브모드가 두 사람으 케미가 좋아서 보는 맛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후작업에 대사가 바뀌었는지 입모양이 좀 안 맞는 점과 생각보다 허술한 편집과 잘린부분도 좀 많은 것 같아요..ㅜ.ㅠ 뜬끔없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기는 합니다. 변호사와 원슈가 서로 관심이 있는 줄 알고 질투하는 장스넨이 너무 귀엽지만 답답하기도 해요. 

중드보면서 이렇게 까지 거슬리는 건 오랜만이네요. 하지만 한글자막이 나온다면 확실히 다시 한번 보고 싶기도 합니다. 

 

 

캬아악~ 초반 악연이 인연으로 변하는 어떤 순간일까요?ㅎㅎ

저 휴대폰에 찍힌 장스넨교수님의 사진을 전송 받고 싶습니다.!!

 

28살의 수학 천제 장스넨교수와 덜렁거리고 만화를 좋아하는 제자 원슈의 러브스도리가 보다보면 훅 빠져 드실꺼네요. 

 

총 세커플이 나옵니다. 절친 커플, 원슈 언니와 장스넨의 친한 동생 커플... 

좀 아쉬운게 다른 커플들의 이야기도 좀 더 많이 담았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확실히 보다보면 다른 커플들도 이야기 거리도 많을 거 같고 이쁘거든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면인데요. 장스넨교수님 활짝웃는게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서프라이즈를 하기위해서 다들 바쁜척을 하며 원슈를 모른척하고, (원슈가 제출한 만화가 실리게 되었거든요.) 원슈가 중얼중얼 혼자말하는 걸 모두 듣는데요. (방음이 참.. 안 되요. 너무 또박또박 들림..)

뭐 교수님의 키스가 영감을 많이 주었고, 오늘 저녁에는 내가 교수님을 넘기겠다 뭐 이런 부끄부끄한 말을 합니다. ㅎ

교수님이 부끄러워 하면서도 같이 서프라이즈도 해주고 저렇게 환한 미소를 보여줍니다. ㅎ

교수님 너무 이쁘게 웃으시는 거 아닙니까.ㅎㅎㅎ

 

다음은 개인 포스터인데요. 출처는 웨이보 입니다.ㅎ

포스터 정말 잘만들지 않습니까? ㅎㅎ

 

完美先生和差不多小姐 교수님덕에 너무 달달한 드라마를 보았네요.

 

사담이지만 우리교수님이 원래는 저렇게 달달하고 다정하지 않는 조금 무심한 사람인데, 저런 섬세하고 달달함을 드라마를 통해서 배우신다고 하세요. 안 그렇게 생기셔가지구~ 저 멜로눈빛 어쩔 껍니까.ㅎㅎ

결혼은 하신 걸로 아는데.. 이것도 뭐 돌싱이라고 같은 인터뷰에서 진행자가 그런 뉘앙스를 풍기시더라구요.

"팬들에게도 기회가 생기나요?!" 라는..ㅎ 

 

아무튼 앞으로도 좋은 드라마 기대합니다. 

 

드라마 웨이보

 

weibo.com/u/7367999599

 

위철명웨이보

weibo.com/show523

 

서약함웨이보

weibo.com/u/1811903663

 

혹시 더 사진이나 짤을 보고싶으신분들을 위해서 웨이보 주소 올려놓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