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스트- [중드리뷰] 종결혼개시연애(从结婚开始恋爱)
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별별 엔터이야기/별의별 영화, 드라마 리뷰

[중드리뷰] 종결혼개시연애(从结婚开始恋爱)

320x100

제목: 종결혼개시연애(从结婚开始恋爱)

방송: 망고TV

몇 부작: 총 35부작

방영일: 2020.10.29

장르 : 선결혼후연애, 

배우 : 공준, 주우동, 김택, 오만사

 

{간략줄거리}

가슴이 따뜻한 외과의사 랑뤠이와 CEO 루팡님의 선결혼 후연애의 이야기...

 


전형적인 계약 결혼의 이야기 입니다. 

가슴이 따뜻한 남자 랑뤠이입니다. 

공준배우는 치아문첨첨적소미만으로 잘 알려져있지요.  여기서는 외과 의사로 나오시는데 의사역활이 잘 어울립니다. 

피부가 어찌나 고우신지 클로즈업 해도 고와요..과와..

어쨋거나 후반부에는 6년동안 본인의 아들이 있다는 것도 까맣게 모르는 불쌍한 역활이기도 하죠.

우리 카르스마 쪄는 루팡님.. 주우동배우는 대송소년지에서 여주인공을 맞으셨습니다. 그때 장신청배우와 호흡을 맞추셨죠. 공준배와도 케미가 좋네요. 

그리고 진취적이고 욕심 많은 CEO역활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아들.. 너무 귀엽습니다. 

말투도 너무 귀엽고.. 아니 중국어가 저렇게 귀여울수있나 싶을 정도 였습니다. ㅎ

너무 귀여워서 웨이보에서 짤을 구해왔습니다. 

너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실... 중국어도 잘 모르면서 무슨 영상만 보다가 대충 내용을 이해하는 정도여서 자세한 이야기는 없네요.ㅡ.ㅜ

종결혼개시연애도 한국에서 방영을 하던지 웨이보나 티빙에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채널차이나에 저작권 잡혔다는데 조만간 볼 수 있겠지용~ㅎ

 

헤어지고 나서 6년이라는 시간동안 이별해 있다가 만나는데.. 둘 사이를 극적으로 화해 시키고 드라마를 뽀송뽀송하게 만드는 결정적인 계기가 저 아들입니다. 

 

얼핏 듣기로는 태국작가의 작품을 리메이크 했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 엄청 달달한 드라마에요. ㅎㅎ

적극정인 루팡님과 휘둘리는것 같아 보이지만 휘둘리지 않는 랑뤠이가 찰떡궁합이에요. 저는 고구마 구간을 길게 느끼지는 못했던것 같아요. ㅎ

 

 

드라마웨이보

weibo.com/u/6330268504

공준웨이보

www.weibo.com/u/2172061270

주우동웨이보

weibo.com/u/5397477824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