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스트- [넷플릭스 영화추천] 일본영화 킹덤(KINGDOM)
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별별 엔터이야기/별의별 영화, 드라마 리뷰

[넷플릭스 영화추천] 일본영화 킹덤(KINGDOM)

320x100

장르: 액션

타임 : 134분

출연: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 혼고 카나타, 미츠시바 신노스케, 타카시마 마사히로,

        카나메 준

감독/각본: 사토 신스케

개봉 : 넷플릭스

개봉일 : 2020. 04. 29 일본

 

[줄거리]

검 하나로 세상을 평정하려는 열혈 소년 '신'. 그는 친구의 유언을 따라 찾아간 원두막에서 왕권을 잃고 쫓겨난 황제 '영정'을 만난다. 친구의 비통한 죽음으로 분노하는 것도 잠시, 두 사람은 세상을 평정하고 통일을 향한 모험을 함께 하기로 결의를 다진다. 하지만, 위협하는 세력들은 끊임없이 등장하고 원대한 꿈마저 위태로워지는데… 액션, 스케일, 드라마 모든 것의 신세계가 시작된다!

영화 <킹덤>은 일본만화 하라 야스히사작가의 킹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먼저 야마자키 켄도배우때문에 영화를 보았습니다. 2020년 일본 아카데미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었다고 하니 볼거리가 많은 영화입니다. 

영화의 배경은 중국 전국시대 말기를 다루는데 중국영화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야마자키 켄토가 주인공 "신" 역입니다. 

한국드라마 "굿닥터" 일본판 리메이크작에서 주인공을 맡기도 하고 여러모로 눈여겨 보던 배우분들 중 한분입니다. 

친구의 죽음으로 인해 의도하지 않게 혼란스러운 영정과 엮이게 됩니다. 단순무식 .. 일자무식... 그러나 옳고 그름이 무엇인지 알고 영정과 함게 세상을 평정하려고 하는 의리의 무사. 

또다른 주인공 "영정"역을 맡은 요시자와 료

실권을 잃어 쫓겨난 왕이지만 결국 "신"과 함께 왕위를 되찾게 되죠. 부드럽고 약해보이나 그에 못지 않은 강하기도 하고 카리스마가 있는 왕입니다. 

자신에게 시도때도 없이 버릇없이 구는 "신"이 밉지 않고, 오히려 친구로서 서로 믿게 되죠. 매력적인 캐릭터이고, 요시자와 료 배우의 연기도 좋아요.

이 분이 그 유명한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입니다.(사실.... 영화리뷰 쓰려고 정보 찾다가 알게된 사실..;;")

근데 그냥 봐도 귀엽게 나옵니다. 부엉이 탈을 쓰고도 귀염이 뿜뿜.. 돈때문이라고는 하지만 결국 신과 영정을 돕는 하료초역으로 나와요. 

산족의 왕입니다. 그렇게 거칠고 다루기 어렵다는 산족의 왕 양단화역을 맡은 나가시와 마시미배우인데요. 

연기 좋아요. 카리스마있게 나옴. 오히려 하시모토 칸나배우보다 더 눈낄을 끌기도 합니다. 

천하제일 대장군 왕기.. 개인적으로 이분 진짜 시선을 끕니다. 연기를 참 맛깔스럽게 하시기도 합니다. 

 

영화는 만화책 1~5편까지의 스토리로 구성을 했다고 합니다. 크랭크인 하고 근3년동안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심여를 기울인 영화이기도 하고 저는 한 3번 정도 보았습니다. 스토리도 재미있고, 배우들 연기도 좋아요. 

일본느낌의 오버스러움과 오글거림 있지만 일드나 일본영화 재미있게 보신다면 무리없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