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스트- [중국드라마추천] 누나의 첫사랑(下一站是幸福)
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별별 엔터이야기

[중국드라마추천] 누나의 첫사랑(下一站是幸福)

320x100

누나의 첫사랑(下一站是幸福)

방영일 : 2020. 01.26 _(총 41부작) 넷플릭스에서 누나의 첫사랑으로 방영 중

원작: 중국소설

출연진: 송치엔(허판싱), 송위룡(위안쑹), 왕요경(예루밍), 장우검(허찬양), 유수신(채과), 양지첸(충샤오), 웨이제밍(창환), 부가(허청풍), 마려(심홍매), 채아동(양샤오위), 저우치치(송쉐)

 

제가 딱 좋아하는 스토리입니다.

연상연하 커플..ㅎㅎㅎㅎㅎ

사실 송치엔(허파싱)배우를 보고 고민을 조금 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fx의 빅토리아님 이시죠. ㅎㅎ

살짝 불신이 있다고 할까요?! 근데 보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안 봤으면 후회 할뻔~ 했습니다.^^

 

송위룡배우~ 캬악~ 이렇게 또 미남배우 한명을 알게 되는군요. 저는 중국배우들이 스타일 인가봅니다.

메인은 허판싱과 위안쑹 그리고 예루밍의 이야기입니다. 10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현실을 직시한 허판싱은 위안쑹과 헤어지고, 지고지순하고, 본인과 가장 현실적으로 맞다고 판단한 예루밍과 만나지만 마음은 자꾸만 위안쑹으로 가는 허판싱이 갈팡질팡하지만 결국 본인의 사랑을 찾는 드라마입니다.

저는 위안쑹도 연하남으로 너무너무 매력적인데, 예루밍도 너무 웃을때 귀엽습니다. 이 아저씨... 매력이 있어요. 너무 밉게 안 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리고 허찬양과 채과의 사이드 이야기도 꾀 재미있습니다. 교수와 재자사이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하는데, 바람둥이 허찬양을 사로잡는 깨발랄한 채과도 귀엽습니다. 

그리고 쌍둥이 허찬양과 허판싱의 친구들 이야기와 회사 동료들의 이야기도 재미있습니다. 특히 충샤오와 창완의 이야기도 재밌어요. 창완역을 맞은 웨이재밍 배우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조만간 주인공으로 드라마 찍지 않을까요?ㅎㅎ 기대해봅니다.

 

허남매의 아버지의 에피소드가 조금 슬픈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중국드라마의 특징상 가족들이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듬어 줍니다. 어쩌면 현재 제가 중국을 보는 시선이 좀 달라졌다 하는건 드라마때문일 것 같아요.

중국드라마를 보다보면 대체로 절대악이라던지 하는 사람이 존재하지 않거든요. 아직 무협이나 사극드라마를 보지 못했지만 여태 본 중국드라마는 대부분 무난한 드라마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30살이면 되게 노처녀인가봅니다. 슬프네요.ㅠ.ㅜ

결혼이 끝은 아닌데 말입니다. 중국의 결혼문화가 궁금해지네요.

 

https://hui84.tistory.com/2

 

[중드]첫사랑의 멜로디 (初恋那件小事)

출연진 : 라이관린, 자오진마이, 시울, 왕윤택, 왕박 방영일 2019.10.23 ~ 2019.11.21, 총 36부작 초연나건소사 : 첫 사랑의 멜로디는 2019년 방영을 시작해서 36부작으로 종영을 맺은 중국드라마입니다. 제목에서..

hui84.tistory.com

첫사랑의 멜로디를 보시고 이 드라마를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딱히 이유는 없지만, 왠지 첫사랑의 멜로디를 보고 이 드라마를 본다면 순서가 맞겠다 생각이 들어요. ㅎㅎㅎ

그냥 제 생각입니다. 

 

 

320x100